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23년 6월 버전 추가 베트남텐프로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 3대장 업소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미모의 여성 도우미들과 함께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며, 베트남의 유흥 및 밤문화를 제대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여행이던, 관광이던, 단순히 궁금해서 오셨던 어쨌든 하노이까지 오셨다면 가라오케 한 번은 반드시 방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노이 가라오케야 말로 어떤 유흥의 집약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좋고 쾌적한 자리에서 한 번에 많은 여자를 보고 술과 노래 즐기면서 긴 밤 또 같이 보낼 꽁까이가 있다는 점에서 어떻게 보면 유흥의 집약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는 다낭 지역의 밤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핫한 스팟 중 하나입니다. 그 독특한 분위기와 서비스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원오페라는 아름다운 여성 도우미인 꽁까이들이 매력적으로 손님들을 대해주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외모뿐만 아니라 친절하고 전문적인 태도로 손님들을 맞이하여, 방문객들에게 풍부한 체험을 선사합니다.


노력이 필요한 클럽보다 훨씬 편하고 에코걸 보다는 저렴하지만 그에 못지않은 대학생 아가씨들과 확실한 뜨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이 바로 하노이 가라오케지요. 모나리자 가라오케에서는 매우 많은 푸잉을 초이스 할 수 있습니다. 과장이 아닌 정말 100명 이상의 푸잉들을 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냐면 푸잉이 너무 많아 특 대형룸에 푸잉들이 둥글게 서있고 그곳을 돌면서 초이스를 하는 방식입니다.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3명 중에 2명이 맞으면 1명을 위해서 2~3명씩 꾸준히 계속 보여주는 그 짜오방의 묘미가 갤러리의 장점이라고 한다. 총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왠만한 가라오케 두개 합친 숫자만큼 되니 말 다했다.


그중에서 베트남 가라오케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라오스는 지난 10년 동안, 그들의 가라오케 문화 때문에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어졌습니다. 비엔티안의 거리에는 카페, 바, 술집, 노래방 등과 같은 가라오케 제공업소들이 있습니다. 이 곳은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는 곳으로, 정말로 라오스를 진정한 방식으로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상차림 또는 패키지 형태로 이용하게 되는 한인 KTV와 달리, 각각의 술과 안주는 물론 시간당 비용과 방문객 수에 따라 입장 시 안내받았던 가격과 최종 가격이 크게 달라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심지어 물티슈, 휴지, 재털이 등도 이용한 것 만큼 계산서에 청구되기 때문에 로컬 가라오케를 방문 경험이 없는 분들은 가급적 유경험자와 함께 동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최대의 상업 도시이면서 경제 수도인 호치민은 동양과 서양의 매력이 뒤섞여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건물과 역사 유적지, 야시장 등 볼거리도 풍부해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돈과 사람이 풍족하니 자연스럽게 유흥도 함께 발달하게 되었는데, 다른 도시들과는 달리 베트남 현지인과 외국인 관광객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형태로 가장 잘 발달된 것이 호치민 유흥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것은 정찰제 운영이 아니라 주먹구구식으로 가격을 사장님 마음대로 호구 잡는 경우가 있습니다.


함께 온 일행과 자리에 앉아 있는데, 밖에서 하이힐 소리가 “따그닥! 낯선 외국 여성에 대한 기대심과 호기심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30여명의 여인들이 룸으로 들어왔다. ‘헐~’ 이렇게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올 줄은 생각도 못 했다. 게다가 이곳은 수많은 인종이 모여살고 있는 우즈벡이 아니었던가... 때문에 가라오케 안에서 세계미인대회를 감상하는 듯 했다.


초대형 가라오케이지만 수긍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로 고개님들의 니즈를 항상 생각하는 업소 입니다. 뜨거운 열정으로 평소에 술과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디에나 많습니다. 스트레스를 푸는 것으로 특히나 노래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보다 넓고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수원가라오케 시스템은 합법적인 정식 1종 유흥업소 허가를 받은 곳입니다. 1종 유흥 업소인 만큼 룸초이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통 스타일로 운영됩니다. 가라오케 룸이므로 2종 업소에 비해 매니저들의 연령층이 낮고, 퀼리티 또한 고퀼리티 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즐거운 자리를 위한 밴드팀과 DJ팀 등이 상주해 있습니다. 스타일이 다 다르지만 외모가 출중한 매니저보다는 화술이 좋은 매니저를 찾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만약 처음 방문 이후에 다시 재방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선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었을 거라 예측하는데요.

비타민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WIN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